안산화랑오토캠핑장 강력히 추천합니다.!

사이트 사진입니다.



텐트설치 사진입니다.

코베아 와우빅돔3 중고를 영입하여 처음으로 피칭해보았습니다.

정말 편하고 좋습니다.^^








타프도 구매 후 처음으로 피칭을 해보았습니다.

아직은 경험이 좀더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네요..

줄거는 거리와 방향등이 아직 미숙하네요.



이번에 제일 좋은 음식사진들입니다.


부추전(집에서 만들어감) / 코베아 구이바다에 삼겹살,...ㅋㅋ

왜 구이바다를 사야하는지 알았습니다. 정말 좋습니다..

꼭 필요한 아이템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들정도입니다.


막판에 집에 있는 스트링치즈를 구워먹었어요!


삼겹살과 치즈를 같이 먹으니 정말 환상적인 맛!!!


캠핑장 전경 및 사진은 별로 못찍었어요...ㅠㅠ


아직은 초보인지라서 캠핑장 돌아볼 여유가 안생기더라구요.

일단은 피칭이 먼저이기에...^^


여기 화장실

(근처 사이트는 가까워서 좋으나 제일 시끄러운듯합니다. 화장실과 계수대 주변 사이트들)


계수대 정말 깨끗하고 따뜻한물 아니 이건 화상입어요 뜨거운물이 나와요...^^

사진에는 없지만 계수대 입구에 정수기도 있어서 굳이 생수를 별도로 안사갸셔도 충분이 가능하리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.


이상 허접한 캠핑조행기였습니다...^^






TAGS.

Comments